농협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 및 분실신고 전화번호, 해제 방법까지 확인해 보겠습니다. 농협카드는 체크카드 및 BC카드, 신용카드 등으로 구분되며 이를 분실하셨다면 빠르게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. 분실신고를 함으로써 해외사용금지를 통해 금전적인 손실을 막을 수 있을 뿐 아니라, 카드 분실로 인한 범죄 예방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그런데 농협카드를 분실했다면 재발급 절차를 거쳐 다시 발급해야 하는데요.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확인 후 편리한 것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. 그럼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 및 분실신고후 재발급 방법을 확인해 볼게요.
농협카드 분실신고
24시간 신고가 가능하며 교통카드 기능은 분실 신고한 뒤 1~4 영업일 이후에 정지되고 항공기 기내 판매, 후불 하이패스 등 무승인 방식의 별도 승인거래는 신고시점 이후에도 결제될 수 있음
- 농협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
- ARS(1644-4000)를 이용하여 신고
- BC브랜드 같은 경우 1588-4000으로 연락한 뒤 8번을 눌러 신고하거나 비씨사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
분실신고 후 재발급
- 농협 영업점 방문 : 신분증 지참
- 고객행복센터(1644-4000)를 통해 신청
- NH카드 홈페이지 : My NH의 메뉴에 있는 분실신고 - 신용/체크카드 신고 해제/재발급을 이용(신실 신고일부터 60일 이내 가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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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
- 농협 영업점 방문 :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
- 농협 ARS(1644-4000)를 이용하여 1번과 2번을 차례로 누른 뒤 해제(24시간 이용 가능/분신 신고일부터 최근 2개월 이내의 카드만 해제할 수 있음)
- 고객행복센터(1644-4000)로 연락하여 상담사를 통해 해제 가능하며 개인회원만 가능하고 기업카드는 해제할 수 없음 해제할 때 필요한 것은 신분증 진위 확인 또는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
- NH카드 홈페이지/어플을 통해 분실신고 - 분실해제/재발급 메뉴를 이용
- NH비씨카드는 ARS(1588-4000)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해제 가능
마무리하며
농협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, 전화번호, 해제 등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.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